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울진 대게골 고기 맛있네요?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9. 11. 23:57

가족과 여행간 울진..^^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한우구이 식당~

처음으로 가 본 식당이라 대게골이 무슨 의미일까 생각이 들긴 하지만 열심히  구워보기!

지명이 대개골? 인가??;;

식당 옆에 고기파는 곳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 고기를 골라서 식당에 와서 구워먹는 방식..^^

맛있는 반찬과 신선한 고기를 숯불에 구워먹을 생각하니 군침이..ㅎㅎ 상차림 비용도 괜찮은..ㅎ

오늘은 치맛살이랑 안심을 먼저 먹어보기로 하고 굽기 시작!! ㅋㅋ

소고기를 구워서 먹느라 바빠서  사진은 못찍고 다들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해서 너무 감사함.,.ㅋㅋ

그리고 또  로봇 서빙..^^

로봇이 주방에서 음식을 싣고 오면 테이블에 앉아 있던 사람이  로봇이 가져온 음식을 테이블위로 옮겨 놓고 먹음..ㅎ

아이들이 재밌어함..ㅎㅎ

고기의 육질, 식감, 맛, 신선도 다 좋았고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다.^^

다음에 또 식구들과 함꼐 가봐야겠다,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