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오랜만에 먹은 춘천 닭갈비~~^^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9. 14. 23:15

치킨은 좋아하지만 닭갈비는 안좋아한다는 신랑..;; 덕분에 닭갈비는 거의 못먹는..;;

친정 엄마가 오셔서 엄마와 내가 좋아하는 닭갈비를 시킴..ㅎㅎ

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오고 귀찮아서 그냥 배달 시켜 먹기로함..ㅎㅎ

배민이 어찌나 고마운지..^^"

암튼 주변 검색해보니 춘천닭갈비집이 있어서 이것저것 시킴..ㅎㅎ

1. 춘천 닭갈비(보통맛) 3인분

 

2 .양배추 샐러드와 마늘양파 쌈장 (상추와 깻잎, 물김치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음.)

3. 사장님의 쎈쓰가 돋보이는 볶음밥2인분 + 우동사리1인분!^^

 

옆에 물김치 놓고 한쌈 싸서 입안 가득 넣으니 세상에 부러울것 없다..ㅎㅎㅎ

** 볶음밥은 사실 별로 맛이 없었지만,, 닭갈비가 맛있어서 인정!

아마도 식당에 가서 닭갈비 먹고 거기에 밥 볶아 먹었다면 정말 맛있었을 것 같다.,^^

다음에는 식당에 직접 가서 먹어봐야징..ㅎㅎㅎ

오랜만에 닭갈비 아주 든든하게 먹었더니 정말 좋았다~~!!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