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이건 갈비인가 통닭인가? 수원 왕갈비 통닭~! ^^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8. 22. 08:38

유명한 영화에서 나왔던,

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! 수원 왕갈비 통닭~!! ㅎㅎ

직접 사먹으러 갈 상황이 안되기에 지역 카페에 공구로 올라온 수원왕갈비통닭을 구입.!!

올바른닭에서 나오는 제품 같은데.. 꽤 큰 통닭 2마리에 소스까지 2만원도 안줬으니 꽤 합리적인 소비를 한 것  같다.^^

제품을 뜯어보면 염지되어 있는 생닭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 또한 마음에 드는..ㅎㅎ 

튀겨나온 냉동식품은 간단하긴 하지만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이건 해동해서 직접 조리하니 정말 생닭으로 한 맛이..ㅎㅎ

오븐에 구워서 치킨 소스를 한번 더 바르고 조금 더 구우니 비주얼도 합격!! 

온도를 너무 높여서 그런지 탄 부분도 있지만 그건 잘라서 먹기로..ㅎㅎㅎ

두 번째 통닭은 태우지 않아야 다짐하며 한 접시 뚝딱! ^^

조만간 또 해 먹어야지~~!!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