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집에서 피자 만들기~! 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8. 21. 00:12

요즘 아이들과 함께 요리하는게 넘 재밌어서 이번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만들기에 도전!

일단 피자 재료 구입하기.! 막둥이의 요청으로 페파로니 피자로 결정! 했는데

마트마다 가보니 적은 양의 페파로니는 없어서 결국 냉동으로 엄청난 양을 구입하게 됨..;;

피자 만들 것 제외하고 페파로니 20개씩 1묶음으로 만들었는데 못해도 10뭉치는 넘은듯,.;;

최종 결정된 재료는 일단 도우 역할을 할 또띠아, 페파로니, 모짜렐라치즈, 파프리카, 양파, 옥수수, 피자소스, 아기치즈..^^

피자는 아이들과 만들기 가장 쉬운 요리인듯? 일단 또띠아하나를 팬에 깔고 그 위에 치즈를 조금 뿌려서 또 또띠아를 깔아서 도우를 만들고, 각종 채소와 재료를 넣고 마무리로 치즈를 듬~~뿍 뿌리고 오븐으로 직행!

총 3종류의 피자를 만들었는데 정말 갓구워서 그런지 집에서 만든게 더 맛있는것 같다.ㅎㅎ 왠지 더 담백하고 꼬소한..ㅎㅎ

게다가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..ㅎㅎ

그런데,, 이제 남은 페파로니로는 어떤 음식을 만들어야 할까..;;

암튼 잠시 걱정은 접어두고 이 상황에 집중하자!

지금 보다보니 또 먹고 싶네..;;ㅎㅎㅎ

또 해먹어야겠어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