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봉화 맛집 '봉화 한약우 프라자' 다녀왔어요~~^^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8. 6. 12:14

봉화에 놀러 갔다가 유명한 식당이 있어서 한번 들러봄.^^ 

봉화 한약우 프라자라고 안동봉화축협에서 운영하는 식당인가보다..ㅎㅎ

입구는 이렇게 산삼? 들고 있는 소가 환영해주고~~ 안으로 들어가니 진짜 약초 먹고 자란 봉화 한약우 사진이 반겨줌.ㅎㅎ

 

어떤 메뉴를 선택할까~~ 고민하다가 육회랑 한우탕을 시킴.^^

다른 손님들이 불고기도 많이 먹는 것 같아 살짝 고민했지만 육회를 먹고 싶어서 주문..ㅎㅎ

잠시 기다리니 금방 주문한 음식이 나옴..^^  빠른 서빙 좋아~~^0^

 

육회는 된장찌개랑 밑반찬과 같이 나와서 좋았다.^^  육회비빔밥만 나왔으면 서운했을 정도로 맛있는 된장찌개..^^

그리고 한우탕은 갈비탕처럼 나옴..^^ 갈비는 아니지만 한약재가 엄청 많이 들어간 흡사 삼계탕 국물같은 맛? 이었다.

너무 더운 요즘이라 시원한것만 먹다가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 몸이 뜨끈해지면서 보양이 되는 느낌? 이었다..ㅎㅎ

석박지도 같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음..;; 사진이 없다..;;ㅎㅎ

너무 너무 맛있어서 다~~ 먹어 버린..^^ ㅋㅋㅋ 오늘도 빈그릇 챌린지 성공? ^^

다음에는 불고기도 먹어보고 싶당..ㅎㅎ 육회 고기가 살살 녹는것이 너무 신선했기에.ㅎㅎ

여행 중 최고는 역시 맛집 여행..^0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