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동해에 있는 삼교리 막국수도 맛있네요..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5. 4. 07:18

삼교리 막국수를 처음 만난곳은 강릉이었는데~~ 동해에도 있네요..ㅎㅎ

체인점이라는 보장된 맛이어서 고민없이 들어감..^^

예~전에 먹었던 맛 그대로라 깜짝 놀라며 맛있게 먹었네요. ㅎ

막국수에 메밀전, 만두 시켜서 먹었는데 메밀전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~ㅎㅎ

하지만 메인인 막국수가 맛있었기에 아주 든든히 먹고 나옴.^^

막국수가 나와서 정신을 살짝 놓고 가위먼저 집어들고 잘라서 비벼버려서 막국수가 이쁘게 담긴 사진은 없어요..^^;;

이번엔 회막국수를 먹어봤는데 회가 살짝 달기도 하고 무엇보다 세꼬시? 가시가 없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.^^

날씨도 충분히 더워지면 삼교리 막국수를 자주 먹으러 갈 듯.^^

신기한 시스템..^^ 여름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?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