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레드키위 드디어 먹었습니다아! 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4. 30. 23:54

얼마전에 아는 언니가 제주도에 사는 가족이 보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했던 레드키위./^^

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동네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..ㅎㅎ

물론~ 제주도꺼는 아니라 맛은 덜할지 모르지만 그래도 한번 먹어보기로..ㅎㅎ

제주도 레드키위는 못먹어봤는데 이것도 나쁘지는 않았다.^^

골드키위와 그린키위의 중간 맛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.^^ 암튼, 맛있었다능.ㅎㅎ

다음에는 제주도꺼 레드키위 주문해서 먹어봐야지~!!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