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오늘의 나의 야식 메뉴는~~?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4. 27. 23:56

오늘은 왜 그렇게 바빴는지,, 저녁을 먹을 시간을 놓쳤다..;;

아니나 다를까 ,, 밤이 되니 몸과 마음이 허전~~ㅎㅎ

낮에 엄마가 오징어귀를 사서 택배 보내달라고 했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택배를 보내달라고할까 싶어 집에서 먹으려고 오징어귀 한 팩과 믹스야채칩 샀던게 생각이 나서 급히 찾아 먹음..ㅎㅎㅎ 역시나 오징어는 야식으로는 정말 최고~!! ㅋㅋㅋ

오징어와 함께 산 믹스야채칩은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었음..;; 무, 적무, 연근, 팜유, 당근, 그린콩, 호박, 고구마, 비트루트, 오크라, 사과, 키위를 튀겨서 건조한 제품인데,, 맛은 정말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었다..  고구마, 키위는 맛있는데 나머지는 정말 배고플때 먹어도 그냥 저냥 밋밋한..;;

그래도 오징어랑 간이 딱 맞아서 그 밤에 아주아주 열심히 먹음....;;

그 덕에 오늘도 다이어트분은 안드로메다로 가셨다능...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