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맛있고 건강한 💪

여름 보양식은 역시 삼계탕이죠~~^^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7. 3. 23:32

오늘의 저녁메뉴는 삼계탕~! 집앞에 있는 마트에 가서 오늘의 저녁메뉴를 선정함..ㅎㅎ

보통은 저녁에 먹을 메뉴를 장보지만, 오늘은 뭐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마트로 고고!

마트에 가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요즘처럼 너무 덥고 습할때는 입맛이 없기에 보양식으로 준비하기로 하고 돌아다니다보니 내 눈에 들어온 삼계탕용 닭..^^

압력밥솥에 넣어 만들었더니 고기가 야들야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람..ㅎㅎ

오랜만에 집에서 만들었더니 신랑도 엄청 좋아함,..ㅎㅎㅎ

다음에 자주 해줘야겠다~!^^

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반찬은 부추상추겉절이. 그리고 장아찌 , 김치. 그리고 도라지오이무침.^^

오늘도 열심히 일한 당신, 식사 만큼은 정말 푸짐하게 먹어야한다는 주의..ㅎㅎ

간단하지만 꽤 정성이 들어가 보이는 삼계탕 덕분에 힘이 나는 오늘.^^ 종종 삼계탕 먹으면서 힘내봐야겠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