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기쁘고 즐거운 😁

오늘은 귀요미 막둥이 생일~!

오늘도 좋은 날 2024. 9. 28. 23:58

매번 생일이 다가올 때마다 드는 생각.. 

나도 고생한 날인데ㅎㅎㅎ

4.06kg 튼튼하게 태어난 우리 막둥이.^^ 의사선생님의 오진으로 3키로 쫌 넘을 거라고 예상해주셨는데

낳아보니 4키로가 넘어서 낳느라 정말 하늘이 노랗게 되었던 그 날..ㅎㅎㅎ

크게 태어나서 그런지 신생아 때 다루기 힘들다던데 나는 큰 애 다루듯 해서 좀 쉬웠던 것 같은..ㅋㅋ

오늘 문득 아이 얼굴을 보다가 '언제 이렇게 많이 컸지?' 하는 생각이 들었다능..^^"

며칠전에 투썸 케익 먹었는데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아이가 먹고 싶어했던 생크림 케익으로 사기!!

케익을 미리 주문하지 않아서 걱정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아침에 구운 케익시트가 있어서 20분만에 만들어주심.^^  

쨔쟌!!   20분을 기다려서 받게 된 막둥이 생일케익.^^

귀한 딸기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갔는데 가격은 파바랑 차이가 별로 없음..ㅎㅎㅎ

 

힘들게 낳아서 그런지 늘 엄마를 잘 챙겨주고 잘 도와주는 이쁜 막둥이~~

오늘의 선물은 역시 공룡 장난감.ㅋㅋㅋ 몇 년 째 주는 공룡이랑 동물 선물인지././ㅎㅎ

앞으로도 공룡 장난감 많이 사줄테니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. ^0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