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기쁘고 즐거운 😁

가을 바다를 다녀왔어요! ^^ (게도 잡았어요!)

오늘도 좋은 날 2024. 9. 3. 23:49

이번 여름에는 너무 뜨거워서 자주 가지 못했던 바다~ 더 아쉬워지기 전에 한번 더 가보자 해서  나섰음~~ ^^

원래 계획은 김밥 싸서 바닷가에 가서 사발면 먹는걸로 정했었는데,, 아점을 먹었더니 배가 고프기도 하고 아직은 더운 날씨탓에 오후 늦게 가야할것 같아서 집에서 먹고 출발하기로..ㅎㅎ

후다닥 치즈김밥3줄 일반김밥 3줄 싸서 라면과 함께 배 든든히 채워서 출발! ^^

 

우리의 목표는 게 3마리 잡기! ㅎㅎ

처음으로 발견한 게는 누가 두고 간 튜브 아래에 숨어 있는 녀석을 우리 막둥이가 재빨리 잡음..ㅎㅎ

***  매직아이처럼 보아야 보이긴 할텐데~ 한번 찾아보세요..ㅎㅎㅎ

짜쟌~~ 이렇거 모래를 나오니 이제야 보이기 시작요~~ㅎㅎ

이제 완벽하게 모습을 드러냈어요..ㅎㅎ ㅋ크기는 손바닥 반 만한 사이즈요..ㅎㅎ

그리고 바닷가 돌틈에서 2마리 더 잡음..ㅎㅎㅎ

목표는 이루었으니 한번 구경해 볼까??ㅎㅎ

정말이지 게 가 얼마나 빠른지..ㅎㅎ 걸음아 날살려라~~ 하면서 재빠르게 도망.ㅎㅎ

 

 

오랜만에 바다에 가서 게도 잡고.ㅎㅎ 쪼금만 더 컸으면 라면 끓여먹었을텐데..ㅎㅎㅎ

게를 잡는 순간부터 집에 보낼때까지 막둥이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신나하다가 다시 놓아줌.^^

역시 자연에서 살아야함..ㅎㅎㅎ

  아직은 무더워진 날씨로 자주는 못가겠지만 그래도 겨울 오기전에는 한번 더 가봐야겠다//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