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기쁘고 즐거운 😁

무릉별유천지 "라벤더축제" ^0^ *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6. 19. 08:47

무릉별유천지에서 해마다 열리는 라벤더 축제~~ 드디어 가봄..ㅎㅎ

네이버에 무릉별유천지라고 검색했더니~~

[ 동해 무릉별유천지에서 펼쳐지는 보랏빛 향연, 석회석 채광장에서 2개의 에메랄드 빛 호수를 품은 이색적인 관광명소로 변신한 무릉별유천지에 아름다운 라벤더 꽃이 피었다. 다양한 익사이팅 체험시설과 라벤더 보라 콘서트, 청옥호 트래킹, 라벤더 꿈오름 놀이터, 라벤더 클래스, 라벤더 살롱, 페달카약과 더불어 플라이보드쇼 등 풍성한 즐길거리, 볼거리가 펼쳐진다. [Lavender_LOVEnder, 라벤더로 두드리는 마음] 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며, [6월 동해, 단 한달] 추가혜택에 관해서는 동해관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 ]

 

이렇게 나오네?^^
한번도 가본적 없는 라벤더축제라 설레는 마음으로 고고~~^^

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지하2층이에요.ㅎ 안내해주시는 분이 1층으로 올라가야 한다고 알려주셔서 팸플릿 하나 들고 1층으로 고고!!

팸플릿에는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 들이 소개되어 있당.^^

1층으로 가서 매표소에서 표를 사고 나왔는데 어디로 갈지를 몰라서 헤메던 중 발견한 버스정류장!

미리 알아보고 갔어야 했는데 급히 가는 바람에 헤메긴 했지만 어쨋든 버스를 타고 라벤더 정원으로 감.ㅎㅎ

보랏빛으로 가득한 라벤더 꽃밭~~~

버스를 타고 내려가면 정거장 옆에 작은 놀이터가 있었는데 약간 동굴 같은 언덕? 느낌에 옆에 방방이도 있고 기다란 미끄럼틀도 있고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어서 좋았고 옆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의자가 있는 쉼터도 있어서 쉼터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.^^

이쁜 라벤더가 가득 펴 있는 라벤더 꽃밭도 이쁘고 옆에는 각양각색의 꽃밭도 있어서 이뻤다.!!

그리고 길가에 작은 개울을 만들어서 의자에 앉아서 발을 담그고 놀수 있도록 만든것도 참 재미있었다. (아이들이 가장 좋아함.ㅎㅎ)

너무너무 더운 날씨에 심지어 모자도 안가지고 가서 아주 쌔까맣게 탔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재미있었다.^0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