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유익한 정보 💎📝👀

동해 미소떡카페를 소개합니다! 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8. 17. 22:44

우연히 알게 된 동해에 있는 찹쌀떡파이? 를 파는 곳..ㅎㅎ

요즘처럼 더운 날 밥맛도 없는데 간단히 먹을게 뭐가 있나 싶어서 고민하다가 

동해에 맛있는 찹쌀떡파이가 있다고 해서 급 사러 전화해보니 예약 주문이라고..;;

담날에 가지러갈게요~~ 하고  바로 담날에 찾으러감.ㅎㅎㅎ

여러가지 맛으로 섞어서 주문했는데 집에서 먹을거라서 포장은 하지 마시고 그냥 봉지에 담아주세요~~ 했더니

이쁜 포장봉투에 담아주심..ㅎㅎ

얼려둔 떡 하나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정말 더운 날씨 덕분인지 한 시간정도 있으니 딱딱했던 파이가 아주 몰랑해져서 

엄청 맛있게 먹음..ㅎㅎㅎ 찹쌀은 냉동되어 있더라도 자연해동해서 먹어도 돼서 편리한것 같다.^^

견과류도 아주 많이 들어 있어서 든든해서 두개정도면 한끼가 될 것 같다..^^

오늘 18개를 샀으니 일주일정도 먹으려나? ㅎㅎ

암튼 밥맛도 없는 요즘 떡이라도 먹고 힘내야겠다. 밀가루가 아니라서 소화도 잘되고 좋은듯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