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ve the world 활동/클린액션

블랙보스 수박으로 빈그릇 챌린지 성공?!^^*

오늘도 좋은 날 2024. 8. 13. 23:05

블랙보스 수박 보셨나요? 저는 며칠전에 마트에 가서 처음 봤어요.^^ 

속이 노랗다고 해서 망고수박인가? 했는데 이름이 블랙보스 수박이더라구요?ㅎㅎ

크기는 복수박보다는 크고 일반 수박보다는 작은 딱 한 두번 먹기 좋은 크기였고 아이들이 안 먹어봐서 먹여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..^^

맛은 일반 수박 맛이었는데 색 때문인지 기분 탓인지 식감은 조금 다른것 같아요..^^

속이 노랗고 당도가 높으며 냉장고에서 3~5일 후숙과정을 거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문구를 진작 읽지 않고 바로 먹어서 그런지 당도가 아주 높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..;; 담엔 후숙을 좀 해서 먹어봐야겠다능..^^"

일단 여럿이 먹어야 하기에 수박은 반으로 나눠서 먹으려고 했는데

욕심많은 우리 막둥이가 자기는 숟가락으로 퍼먹고 싶다고 해서  이번엔 퍼먹어보기로..ㅎㅎ

그렇게 한 숟가락씩 퍼 먹다가 보니 어느새 빈그릇챌린지를 성공하게 된..ㅎㅎㅎㅎ

암튼 오늘은 수박그릇으로 빈그릇 챌린지를 ...ㅎㅎㅎ  고정관념 때문일까. 후숙을 안 시켜서 일까. 

내 마음에는 빨간 속살에 초록색 무늬가 있는 수박이 더 맛있는 듯 하다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