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곤소곤 일상 이야기 ^0^/오늘의 반찬 🙌

오늘의 저녁 식사 메뉴??^^

오늘도 좋은 날 2024. 6. 15. 22:44

갑자기 며칠동안 소나기가 내려서 후텁지근한 날씨가 되었다..; 이런 날씨에는 입맛도 떨어지고 밥맛도 없으니

특별한 메뉴로 준비하는 것이 답.^^

오랜만에 물냉면, 열무 물김치, 오리훈제구이로 보양을 해보았다능..^^

오리고기는 에프에 구웠는데 오히려 깔끔하고 기름기도 빠진것이 더 맛있었고,

냉면은 얼음을 사와서 더 시원하게 먹었고~~~

열무 물김치는 정말 여름 반찬으로 떨어져서는 안되는 필수 반찬이다..ㅋㅋ

오늘도 우리 가족은 맛있고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먹었다.!!

이제 여름의 시작인데 절정의 여름은 얼마나 더 덥고 후텁지근할까..

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더 열심히 먹어둬야지~~ㅎㅎㅎ